무극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예산편성 참여방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내년부터 1인당 3만원씩의 학습준비물을 지원합니다
작성자 무극초 등록일 11.11.22 조회수 264

학부모님의 좋은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우리학교의 예산은 연간 12억여 원에 달하고 있습니다. 학교 예산이 알차게 효율적으로 쓰일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학부모님의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 학교시설(체육⁃놀이시설 포함)중에서 고쳐지거나 새로 설치되어야 할 시설이 있다면 무엇인지 홈페이지에 의견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평소에 학교에서 아이들의 복지를 위해 해주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신 것이 있으시면 홈페이지에 의견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들이 공부도 잘하고 마음씨 착한 아이로 자라도록 학교예산으로 해주었으면 하는 것이 있다면 홈페이지에 의견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무극초등학교와 관련해 건의하고 싶은 사항이 있으시면 홈페이지에 의견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바쁘신 가운데 설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참고로, 내년부터는 학생 1 인당 3만원씩의 학습준비물을 무료로 사 줄 계획입니다. 학습 준비물은 색 종이, 셀로판 용지, 판화 등과 같은 것을 말합니다. 올해는 학생 1인당 2만원 정 도를 무료로 사주었습니다 .

 학부모님의 의견은 학교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본 설문지는 내용이 안보이도록 접으신 후 학생을 통해 25일까지 다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학교예산에 대한 학부모님의 의견은 전화, 방문 또는 학교 홈페이지(학교예산-예산편성참여방)을 통해 언제든지 말씀 하실 수 있습니다.

2011. 11. 23.

무극초등학교장

이전글 학교예산 및 학교경영에 대한 학부모 의견 수렴 결과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