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미덕중학교 로고이미지

언론보도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충주미덕중, 3주체 소통 한마당잔치 개최(19.11.4 충북일보, 충청투데이)
작성자 유은형 등록일 19.12.24 조회수 48
첨부파일

충주미덕중, 3주체 소통 한마당잔치 개최

 

 

윤호노 기자 hono77@hanmail.net 2019. 11. 04. 월요일

충북일보 윤호노기자충주미덕중학교가 최근 '3주체 소통 한마당잔치'를 열었다.

이 행사는 학생과 학부모, 교사가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교육 공동체가 서로 소통하는 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1학기에 이어 실시된 행사는 부모님과 함께 배우는 난타 수업, 함께 나누는 성교육과 금연교육, 모둠별 요리하기, 스포츠 스태킹 게임 및 서로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 코너 등으로 진행됐다.

시간이 흐를수록 학생들보다 참가한 학부모들이 더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한 학생은 "아빠가 평소 보여주지 않았던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었고, 저보다 더 즐거워하시는 것 같아서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특히 소통의 시간에 서로에게 못 다한 얘기들을 나누는 자리에서 눈물을 보이는 학부모도 있었다.

한마당잔치에 참가한 한 학부형은 "집에서는 과묵했던 아들이 학교에서 지니는 밝고 행복한 모습을 볼 수 있어 좋았다""저를 사랑한다는 말을 듣는 순간 울컥하기도 한, 정말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했다.

충주=윤호노 기자 hono77@hanmail.net

웹사이트: http://www.inews365.com/news/article.html?no=599304

 

이전글 충주미덕중, SW교육 선도학교 평가 '최우수' (19.12.4 충북일보)
다음글 충주미덕중, 식생활관 ‘소담나들’ 개관(19.10.10 충청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