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승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방과후학교 안내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만승초 1학기 방과후 시간표

 

▷ 학교 상황에 의하여 교육 일정은 변경되어 운영될 수 있습니다.

▷ 수강 신청 후 꾸준히 참석할 수 있기를 부탁 드립니다.

▷ 결석 시 미리 강사님께 연락해주세요.

▷ 방과후 수업 결석에 대한 타당한 이유가 없거나, 프로그램 강사에게 사전 연락 없이 3회 이상 결석 시 수강자 명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수익자 부담금이 있는 사이언스블럭, 생명과학실험, 창의로봇, 주산암산, 독서논술, 창의미술, 요리, 컴퓨터 교실 수강자의 경우 월 1회라도 수강 시 재료비, 교구비, 교재비는 환불이 되지 않음을 유념해주세요.

   ▷ 수익자 부담금이 있는 사이언스블럭, 생명과학실험, 창의로봇, 주산암산, 독서논술, 창의미술, 요리, 컴퓨터 교실 수강자의 경우 다음 달 수업을 듣지 않을 경우 미리 강사님께 말씀 드려 주세요.
   ▷ 교육비지원 대상 학생의 경우 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수익자 부담금을 연간 60만원까지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추후 예산이 교부되면 기존에 이체된 금액을 환불해드릴 예정이며 교부된 이후에는 교육비 잔액에서 지원됩니다.)
   ▷ 가정에서 셋째자녀 이상에 해당하는 학생의 경우 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수익자 부담금을 연간 60만원까지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추후 예산이 교부되면 기존에 이체된 금액을 환불해드릴 예정이며 교부된 이후에는 교육비 잔액에서 지원됩니다.)

▷ 문의 사항 연락처:  043-535-3290(교무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