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동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언론보도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병설유치원 교사 증축 현판식 행사를 했어요~
작성자 김양례 등록일 17.10.26 조회수 83
첨부파일

맹동초병설유치원 증축 교사 현판식 개최 보도자료입니다.(2017. 10. 25.)


★음성신문(http://www.usnews.co.kr/news/articlePrint.html?idxno=47510)


맹동초병설유치원 증축 교사 현판식 개최

1억4천여만 원 공사비 들여 25일 준공

 
  ▲ 맹동초병설유치원 교사 증축 완공 후 학교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맹동초등학교(교장 이정애)는 25일 병설유치원 수업지원실에서 교사 증축(학생 화장실 27㎡, 수업지원실 33㎡) 현판식을 개최했다.


해마다 늘어나는 원아들이 낡은 화장실을 사용하고 교실이 협소하여 불편함을 호소했다.

 

이에 맹동초는 옥담장학회 기증 재산인 토지 매각 대금 111,440,000 원에 충청북도교육청의 지원을 받아 1억4천여만 원의 공사비를 들여 유치원 교사를 준공하였다.


이날 현판식에는 권용주 음성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장, 김락수 옥담장학회장, 안효붕 학교운영위원장 등 운영위원이 참여하여 자리를 빛냈다.


옥담 김재명 선생의 유지를 받들어 조직된 옥담장학회 김락수 회장은 ”고인의 후학 사랑으로 기증한 재산이 밑거름이 되어 교육환경이 크게 개선되어 뿌듯하다. 앞으로도 후배들의 복지 향상과 모교의 발전을 기원하며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충청투데이(http://www.cctoday.co.kr/?mod=news&act=articleView&idxno=1093732)


음성 맹동초 병설유치원 교사 증축 현판식 개최


음성군 맹동초등학교는 25일 병설유치원 수업지원실에서 교사 증축 현판식을 개최했다.

이 학교는 해마다 늘어나는 원아들이 낡은 화장실을 사용하고 교실이 협소해 불편함을 호소했다. 이에 맹동초는 옥담장학회 기증 재산인 토지 매각 대금 1억 1144만원에 충북도교육청의 지원을 받아 1억 4000여만 원의 공사비를 들여 학생 화장실 27㎡와 수업지원실 33㎡의 유치원 교사를 준공했다.

옥담 김재명 선생의 유지를 받들어 조직된 옥담장학회 김락수 회장은 "고인의 후학 사랑으로 기증한 재산이 밑거름이 되어 교육환경이 크게 개선돼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후배들의 복지 향상과 모교의 발전을 기원하며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음성=김영 기자 ky58@cctoday.co.kr


★음성뉴스(http://www.esnews.co.kr/news/articlePrint.html?idxno=13383)


맹동초 병설유치원 증축 교사 현판식

1억4천여만원 사업비들여 증축


 
▲ 맹동초는 25일 병설유치원 신축교실 현판식을 가졌다.

맹동초등학교(교장 이정애)는 25일 병설유치원 수업지원실에서 교사 증축(학생 화장실 27㎡, 수업지원실 33㎡) 현판식을 개최했다.


그동안 맹동초는 해마다 늘어나는 원아들이 낡은 화장실을 사용하고 교실이 협소하여 불편함을 호소했다.


이에 맹동초는 옥담장학회 기증 재산인 토지 매각 대금 1억1천14만4천원에 충청북도교육청의 지원을 받아 1억 4천 여 만원의 공사비를 들여 유치원 교사를 준공하였다.

이 날 현판식에는 음성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장 권용주, 옥담장학회장 김락수, 학교운영위원장 안효붕 등 운영위원이 참여하여 자리를 빛냈다.


옥담 김재명 선생의 유지를 받들어 조직된 옥담장학회 김락수 회장은 ”고인의 후학 사랑으로 기증한 재산이 밑거름이 되어 교육환경이 크게 개선되어 뿌듯하다. 앞으로도 후배들의 복지 향상과 모교의 발전을 기원하며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국제뉴스(http://www.gukjenews.com/news/articlePrint.html?idxno=807743)


음성 맹동초, 병설유치원 증축 교사 현판식 개최

(음성=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음성 맹동초등학교(교장 이정애)는 25일 병설유치원 수업지원실에서 교사 증축(학생 화장실 27㎡, 수업지원실 33㎡) 현판식을 가졌다.


해마다 늘어나는 원아들이  낡은 화장실을 사용하고 교실이 협소해 불편함을 호소했다.


맹동초는 옥담장학회 기증 재산인 토지 매각 대금과 충북도교육청의 지원을 받아 교사를 준공했다.


이날 현판식에는 음성교육지원청 권용주 행정지원과장, 김락수 옥담장학회장, 안효붕 학교운영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옥담 김재명 선생의 유지를 받들어 조직된 옥담장학회 김낙수 회장은 "고인의 후학 사랑으로 기증한 재산이 밑거름이 되어 교육환경이 크게 개선되어 뿌듯하다. 앞으로도 후배들의 복지 향상과 모교의 발전을 기원하며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전글 맹동 스트라커즈! 나도 프로볼러~
다음글 나눔과 배려 실천하는 꼬마 농부들의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