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동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언론보도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19회 맹동초등학교 총동문체육대회
작성자 김양례 등록일 15.10.19 조회수 89

맹동초등학교 총 동문체육대회 보도자료입니다.(음성신문)

http://www.us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231

“모교사랑, 고향사랑, 선․후배사랑”

제19회 맹동초등학교 총동문 한마음축제 성료

2015년 10월 11일 (일) 13:23:20이종구 기자 jong0898@naver.com

▲ 모교사랑, 고향사랑, 후배사랑 제 19회 맹동초등학교 한마음 축제가 11일 모교 운동장에서 개최됐다.

▲ 맹동초등학교 총동문회(회장 정경원)이 주최하고 맹동초등학교 51회 동창회(회장 임종혁)가 주관한 제19회 맹동초 총동문 한마음축제가 11일 모교운동장에서 개최됐다.

▲ 정경원 총동문회장은 제7대~9대 총동문회장을 역임하면서 열성적으로 총동문회 화합과 발전에 공헌한 김영철 명예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 임종혁 주관기회장은 재학생 3명에게 장학금 전달과 총동문회와 주관기는 학교발전기금을 이정애 맹동초등학교장에게 전달했다.

▲ 임종혁 주관기회장이 학교발전기금을 이정애 맹동초 교장에게 전달하고 있다.

맹동초등학교 총동문회(회장 정경원)이 주최하고 맹동초등학교 51회 동창회(회장 임종혁)가 주관한 제19회 맹동초 총동문 한마음축제가 11일 모교운동장에서 개최됐다.

이날행사에는 이필용 음성군수, 경대수 국회의원, 최병윤 도의원, 우성수, 김윤희 군의원, 구자평 맹동면장, 박종학 맹동농협조합장, 민만식 주민자치위원장, 정일헌 이장협의회장, 김창호 체육회장 등이 참석해 축하했다.

이날 기념식에서 정경원 총동문회장은 제7대~9대 총동문회장을 역임하면서 열성적으로 총동문회 화합과 발전에 공헌한 김영철 명예회장과 50회 김상기 회장과 이윤섭, 남옥희 동문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임종혁 주관기회장은 재학생 3명에게 장학금 전달과 총동문회와 주관기는 학교발전기금을 이정애 맹동초등학교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동문체육대회는 배구, 족구, 단체게임 등 체육경기와 노래자랑으로 이어져 맹동초 선후배의 동심의 추억과 모교발전을 위한 화합과 결속의 한마당 잔치가 되었다.

정경원 총동문회장은 대회사에서 “어린시절 꿈과 낭만이 깃들어 있는 이 아름다운 교정에서옛 추억을 회상하고 선후배의 정을 돈독히 하고 우의를 다지며 맹동인이 하나로 뭉쳐 모교와 고향발전에 보탬이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제51회 주관기 임종혁 회장은 “오늘 하루 모든 것을 접어두고 옛날 어린시절을 회상하시면서 이번 맹동초 한마음축제인 행복한 여행에 동행하여 동문 모두가 참여를 통한 소통과 선배님들에 대한 존중 그리고 후배에 대한 사랑과 배려로 화합하고 사랑이 넘쳐나는 맹동인이 되는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정경원 총동문회장은 총동문회 화합과 발전에 공헌한 50회 김상기 회장과 이윤섭, 남옥희 동문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 정경원 맹동초 총동문회장이 이정애 맹동초 교장에게 학교발전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 사진설명) 왼쪽부터 구자평 맹동면장, 정경원 맹동초 총동문회장, 이정애 맹동초 교장, 임종혁 51회 주관기회장.
▲ 사진설명)왼쪽부터 우성수 군의원, 최병윤 도의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음성신문(http://www.us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이전글 찾아가는 어린이 박물관
다음글 제37사단 6.25참전용사 명패 증정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