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갤러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으로 반려동물 食문화를 창조하는 푸디웜과 MOU 체결 및 기업설명회
작성자 황수일 등록일 21.04.09 조회수 367
첨부파일

푸디웜(주) 기업설명회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교장 류영목)49일 푸디웜()(대표이사 김태훈)과 인재 육성 및 취업약정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품질 관리 및 연구개발분야에 바이오식품과 학생 2명의 채용을 약정했다.

      □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양청송대길 10에 위치한 푸디웜()은 친환경 곤충을 활용한 반려동물 사료 및 첨가제, 항생제 대체물질, 기능성화장품 소재, 관상어 및 치어 사료, 특수동물 사료, 비료, 바이오디젤 등 자연 친화적인 소재와 제품을 꾸준히 연구개발하고 있는 유망 기업이다.

       곤충산업을 선도하는 푸디웜()2017년 파충류 제품을 연구개발해 호평을 받았고, 2018년 반려견 간식을 출시하면서 현재는 다양한 반려동물 사료를 생산, 공급하고 있다.

곤충에서는 다양한 소재를 뽑을 수 있어서 소재산업으로도 유망하다. 곤충에서 추출한 키토산을 의료쪽으로 접목시키면 다양한 의약품이 나올 수 있으며, 화장품이나 신성장 소재원료도 만들 수 있다. 푸디웜()는 차세대 바이오산업 분야에도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는 학생들의 생산현장 견학, 인턴십 및 현장실습, 산업체 전문 기술 강사 특강 등의 현장교육을 지원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학교의 기업맞춤반을 이수한 학생에 대하여 우선 채용의 기회가 주어진다.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는 푸디웜()과 산학협력체결로 130개의 우수한 기업체와 산학협력을 체결하였으며, 졸업생 120명을 기준으로 373%의 취업처를 확보하게 되었다.

        □ 3학년 학생들에게 김태훈 대표이사께서 푸디웜(주)을 오늘에 이르기까지 온갖 고난을 극복하면서 연구.발전해 온 과정을 설명하고 미래 발전구상을 설명하였다.

     학생들은  많은 관심과 질의를 통해   진로직업에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하였다. 
 

 

 

푸디웜

 

이전글 세포치료제 CMO(위탁생산) 전문기업 코오롱바이오텍(주)과 MOU 체결
다음글 면역세포 치료 전문기업 GC녹십자셀과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