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갤러리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고객에게 건강한 식문화를 약속하는 기업 (주)송림푸드와 MOU를 체결하다!
작성자 황수일 등록일 20.07.20 조회수 130
첨부파일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교장 류영목)0720송림푸드(대표이사 박세종)와 인재 육성 및 취업약정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바이오식품과 학생 2명을 연구개발 및 품질관리 분야에 채용을 약정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는 학생들의 생산현장 견학, 인턴십 및 현장실습, 산업체 전문 기술 강사 특강 등의 현장교육을 지원 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학교의 기업맞춤반을 이수한 학생에 대하여 우선 채용의 기회가 주어진다.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읍 이덕로 687-33에 위치한 ()송림푸드(대표 박세종)1999년 창립 이래 제조업체로서 다양한 소스(Sauce)와 분말 시즈닝(Seasoning), 가정간편식(HMR) 1000여 개의 제품을 생산하는 CJ계열 중견회사다. 다품종 소량생산에 특화돼 있으며 유명 프랜차이즈(franchise) 본사 등 400여 개 식품제조사를 주요 고객으로 보유하고 있다.

국내 소스(Sauce) 및 드레싱류(dressing) 시장은 외식 프랜차이즈(franchise) 확대와 1인 가구 증가로 201913,702억 원 규모로 성장했다(식품산업통계정보(ATFIS)).

송림푸드는 미국, 스위스, 중동 등 세계 여러 나라에 수출하여 올해 2,000만 불($) 수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관련 산업발전에 매진하고 있다. 또한 영예의 충북 중소기업 대상에 선정된 바 있으며 청년채용, 새터민 및 이주여성 채용 등으로 고용우수기업, 여성친화 일촌기업, 일하기 좋은 으뜸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였다.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는 ()송림푸드와 산학협력체결로 121개의 우수한 기업체와 산학협력을 체결하였으며, 졸업생 120명을 기준으로 349%의 취업처를 확보하게 되었다. 현재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는 산학협력 기업체는 물론 우수한 인재를 채용하고자하는 기업에서의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주)송리무드

 

다음글 시스킨코리아(주) & (주)이레파마텍과 MOU 체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