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갤러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MOU협약> 바이오포아
작성자 심재향 등록일 19.04.22 조회수 678
첨부파일

2019년 4월 16일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와 (주)바이오포아(BioPOA)간의 인재 육성 및 취업약정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바이오포아는 경기도 동탄 테크노벨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에서 2005년 실험실 벤처에서 출발하여 2007년 설립되었으며,

합성생물학으로 백신을 개발 및 제조하는 생명공학벤처기업입니다. 세계최초로 역유전학 기술을 적용한 뉴캐슬병 바이러스백신을 상용화하였으며, 혁신적인 백신 개발 기술을 이용하여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바이러스와 같이 동물과 인류에 치명적 위협이 되는 질병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8년 GMP백신 공장을 완공하였으며, 2019년 내 GMP인증을 앞두고 있습니다.

 

바이오포아는 학생들의 생산현장 견학, 인턴십 및 현장실습, 산업체 전무 기술 강사 특강 등의 현장교육을 지원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학교의 기업 맞춤반을 이수한 학생에 대하여 우선 채용의 기회가 주어질것입니다.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는 (주)바이오포아와 교육협약을 계기로 산업의 맞춤형 인력을 양성하고 바이오인재의 현장실무 경험을 위해 더 많은 교류를 할것입니다.

이전글 <MOU협약> 제노포커스
다음글 <MOU협약> 일루미나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