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송초중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장인사말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오역균 교장선생님

사랑합니다!!!

 그릇이 작은 인물은 인연을 만나고도 인연인 줄 모르고, 평범한 인물은 인연인 줄 알면서도 인연을 쓰지 못하고, 큰 인물은 옷깃만 스쳐도 인연으로 만들어 자신을 위해 쓴다는 말이 있습니다. 저는 비로소 한송초중학교의 모든 교육가족 여러분들과 하나의 인연이 되었습니다.

저는 앞으로 다음과 같은 사항들을 이루어나가려고 합니다.

첫째, 미(미소짓고) 인(인사하며) 대(대화하고) 칭(칭찬하기)의 생활화로 모든 학생들이 사람다운 사람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둘째,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에 몸담고 있는 선생님들과 함께 맛있게 책을 읽어 상상력을 키워가는 독서 샘 운동, 새로운 생각으로 관심 분야를 스스로 탐구하는 창의 샘 운동, 재미있게 놀면서 원리를 깨우치는 놀이 샘 운동(3샘 운동)을 통해 행복한 가운데 배움이 즐거운 한송교육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셋째, 제자는 스승을 한 없이 존경하고, 스승은 제자를 사랑으로 가르쳐, 학생의 입장에서 학생을 먼저 생각하는, 가슴으로 학생을 품을 수 있는 한송초중학교만의 감성교육을 실현하여 학교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 기초학력부진 학생이 없는 명품학교를 만들겠습니다.

끝으로 본교의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들의 앞날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한송초중학교장  오 억 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