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혜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갤러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4) 제18회 무이한마당 - 오후공연(2)
작성자 박세라 등록일 14.09.11 조회수 1146
첨부파일

  뜨거운 분위기를 이어 기은정 선생님을 비롯한 9명의 젊은(?) 선생님들의 댄스 공연이 있었습니다.  교복을 입고 '율동인듯 율동아닌 율동같은 춤'을 추시는 모습에 그동안 학생들 몰래 숨어서 연습했을 그 땀과 노력이 느껴졌습니다. 학생들도 거기에 보답하듯 더욱더 큰 함성과 박수로 응원하였습니다.

   이어서 박지원, 유영진, 한상용 학생의 카리스마 넘치는 노래공연이 무이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다음 무대는 안치영 외 7명의 학생들로 구성된 합기도 팀의 시연. 재미있는 스토리 구성과 호신술 시연, 힘있고 절도있는 격파를 선보였습니다. 실수 없이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어 전문가 못지 않은 시연 실력에 모두가 놀랐습니다.

  자,  그렇다면 축제의 마지막 무대를 장식한 무이인들은 누구였을까요? 김민정 외 14명으로 구성된 댄스부 '무이댄스'였습니다. 현란한 춤 솜씨로 마지막 피날레를 멋지게 장식하고 이어서 이번 축제를  즐기기 위해 학교측에서 특별히 초대한 아이돌 그룹 'Fame us'의 공연을 보며 마지막까지 뜨겁고 즐거운 축제 첫날을 보냈습니다. 

  과연 내년 축제는 얼마나 더 풍성하고 즐거울 수 있을 지... 기대가 되네요.

 

 

이전글 (5) 제18회 무이한마당 체육대회
다음글 (3) 제18회 무이한마당- 오후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