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12기 학교운영위원회 선출 안내
작성자 개신초 등록일 24.03.06 조회수 55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학교 교육 발전을 위해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데 깊이 감사드리며, 학부모님의 가정에 항상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우리 학교에서는 학교 운영의 자율성을 높이고 교육의 주민자치 정신을 구현하기 위하여 학부모와 지역사회 인사, 교원을 위원으로 하는 학교운영위원회를 구성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학교운영위원회를 통하여 학생들이 다양하고 창의적인 교육환경 속에서 질 높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여러 학부모님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선 출 내 용

1. 입후보 등록

. 자 격 : 우리학교 학부모로서 다른학교의 학교운영 위원이 아닌자,

국가공무원법 제33(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지 아니한

. 제 출 : 개신초등학교 행정실

. 기 간 : 2024. 3. 6.() ~ 2024. 3. 11.() 16:00

. 구비서류

1) 입후보자 등록서 , 개인정보 수집.이용, 3자 제공동의서,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각 1

<우리학교 선출관리위원회(행정실)비치 및 학교홈페이지에 양식게재 >

2) 사진 (3×4cm) 1

2. 위원선거

. 선거일시 : 2024. 3. 18.() (09:00~15:30)

. 선거방법 : 직접투표(전자적 방법 또는 가정통신문으로 변경 가능)

선출인원 이내인 경우 무투표 당선

. 선출인원 : 5(초등학부모 4, 유치원 학부모 1)


이전글 2024.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및 활용 동의 안내
다음글 2024학년도 입학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