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입학식 안내
작성자 개신초 등록일 24.02.27 조회수 82
첨부파일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귀여운 자녀가 본교에 입학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본교에서는 모든 선생님들이 정성과 사랑으로 귀여운 신입생 자녀들이 행복한 출발을 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학부모님께서도 자녀가 학교는 즐겁고 행복한 곳이라는 기대와 꿈을 갖고 건강하게 성장하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도록 적극적인 격려와 칭찬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 시: 2024. 3. 4.() 10:00~11:20

장 소: 개신누리관(강당)

3. 제출 서류: 가정환경조사서, 수익자부담경비 납부신청서, 학교종이 어플리케이션 정보제공동의서

4. 공지 사항

. 입학식 장소는 개신누리관입니다. 자녀들과 함께 950분까지 개신누리관에 오셔서 학급 확인 및 출석 등록을 한 후 자리에 착석할 수 있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입학식 후 학생들은 담임선생님의 인솔 하에 배정 학급으로 장소를 이동하여 담임선생님의 안내 및 지도를 받습니다. 하교 시간은 오전 1120분 예정입니다.

. 주차장이 협소한 관계로 학부모님의 차량은 교내에 들어오실 수 없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학식 준비물: 책가방, 실내화, 실내화가방, 제출서류

(학습준비물은 이름 기재 후 35~6일 사이에 나누어 보내주세요)

. 입학 당일에 학생들이 반을 반드시 기억하고 올 수 있도록 가정에서 숙지 부탁드립니다.

. 입학식 당일은 급식을 하지 않으며, 35()부터 등교하는 날은 급식을 실시합니다.

2024. 1. 2.

개 신 초 등 학 교 장

김 호 근


이전글 제12기 학교운영위원회 선출 안내
다음글 2023 학부모회 활동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