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1~5학년의 내년도 진급반 편성 일정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4.01.08 조회수 606

1~5학년 학부모님께 안내말씀 드립니다. 

 

올해 우리 학교의 학년별 학생수가 교육청의 내년도 학급배정 인원의 커트라인에 근접한 학년이 다수 있어 내년도 전체 학급수가 명확하지 않은  상황입니다. 이에 따라 통상적으로 방학식에 맞춰 학생 개인별로 가, 나, 다 등의 진급반을 안내했지만, 올해에는 수가 늘어날 가능성이 있는 학년이 다수 있어서 진급반 배정 작업이 중단된 상황입니다.

 

1월 말~2월초에 교육청의 학급편성 기준이 확정되면, 이를 토대로 학급편성을 완료하고 충분히 검토하여 학부모님께는  2월 22일(목) 이후에 학교종이 앱과 학교홈페이지를 통해서 개인별로 진급반 결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개인별 이름, 생년월일 등의 개인정보를 입력하여 자신의 진급반만 확인할 수 있게할 예정)

 

학급수가 늘어날 경우 급당 학생수가 줄어들어 우리 학생들이 좀 더 쾌적한 여건에서 학급생할을 할 수 있으므로, 학부모님께서는 이점 참고하시어 2월 중순까지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전글 2024학년도학생보호인력(배움터지킴이) 모집 공고 (봉덕초-2024-1)
다음글 2024. 충청북도교육청 청소년오케스트라 및 국악관현악단 신입단원 정기모집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