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학생자치회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1학년 김동하 스스law 챌린지
작성자 김동하 등록일 20.05.26 조회수 91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충북고등학교 1학년 김동하입니다.  우리 함께 코로나를 지혜롭게 극복해 봅시다. 

 

#스스law챌린지 #충북교육청 #청운Goal프로젝트 #충북고등학교 #충북고협동조합

 

1. 감염위험이 있는 길거리 음식을 먹지 않겠습니다.

2. 외출할 때에는 항상 마스크를 착용하고, 만약의 사태를 대비해 여분의 마스크를 구비하겠습니다.

3. 손씻기를 항상 습관화하며, 손소독제를 가지고 다니겠습니다.

 

활동목적 : 등교 개학 후 학생 스스로 생활 속 거리 두기를 지키기 위한 릴레이 온라인 캠페인. 

 

*이 글을 읽고 함께 하고 싶은 분들은,  함께 해주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활동방법 안내

1. 우선 SNS의 상태메세지와 프로필 사진을 바꿔주세요. 프사 : 마스크를 쓰고 있는 모습이나, 실천을 요구하는 글씨, 상태메세지: 스스law챌린지. 

2. SNS(인스타, 페북) 또는 학교 홈페이지에 스스law챌린지 동작(지키다라는 수화동작)을 사진 또는 동영상으로 올립니다.

3. 동작과 함께 생활 속에서 거리두기를 할 수 있는 여러분들만의 약속 3가지를 올립니다. (ex : 마스크를 항상 착용하겠습니다.)

4. #스스law챌린지 #충북교육청 #청운Goal프로젝트 #충북고등학교 4개의 해시태그를 필수로 답니다. 충북고 학생들은 #충북고협동조합 까지 해주세요.

5. 다음에 챌린지에 참여할 친구 3명을 지목하여  챌린지를 확산 시킵니다. (2명은 같은학교 1명은 타학교)

 

* 제가 다음 지목할 친구는, 충북고 10104 김민결, 충북고 10612 윤지오, 세광고 유지성 입니다.

IMG_0221

 

이전글 1학년 박준영 스스로 챌린지
다음글 10825 황의현 스스law 챌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