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자유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축구와 함께 일본대학의 유학의 길로!(마통고 축구부모집)
작성자 충북고 등록일 10.08.03 조회수 294

축구와 함께 일본대학의 유학의 길로!(마통고 축구부모집)
 
  독실한 불교집안에서 태어났지만,일본유학시절 국립대학원 시험을 3번 불합격하고 좌절과 고통,외로움에 처절하게 몸부림 치면서 대학원시험 4번째 도전에서 주님이 함께 하시리라 믿고 시험을 치루었다.
  그리고,10일뒤 나는 합격장을 받고 깨닳았다.어떤일을 하던 믿음안에서 행하면 반드시 이루어진다는 것을... 또 하나는 입학성적이 꼴찌였던 내가 논문준비와 강의을 듣기전에 항상 주님이 함께하시리라 기도했다.
  결과는 대학원생 중에서 제일 성적이 좋아서 장학금을 받고 논문작성과 발표가 제일 우수한 평가를 받는 신비스러운 일들이 일어났다.
  한국에서 프로축구를 경험한 선수중에 일본에 들어가서 대학교축구감독을 역임 하면서, 국립대학원을 졸업한 사람은 내가 최초이며 한국에서도 방통고축구부를 최초로 창단하여 고등부축구대회에서 우승하게 될 것이라 믿는다. 왜냐하면 하나님과 함께 하기 때문이다.
 
  국제화 시대를 맞이한 이때,축구를 통해 일본진출 을 꿈꾸고 있는 많은 축구선수들 에게 일본대학진학을 자세하고 명쾌하게 제시해 줍니다. 또한,일본대학진학시 아르바이트,일본J리그,실업팀,직장팀에 소속 될 수 있도록 인도합니다.
  강성태 감독(마산통신고 축구부)의 일본경력은- <*1991-1993*> 福井(후쿠이)공업대학 일본어 연수생 및 축구부 감독. <*1993-1994*> 埼玉(사이타마)선발팀 선수. <*1999-2001*> 尙美(쇼우비)학원대학 학교경영학 및 축구부 감독. <*2001-2003*> 埼玉(사이타마)대학 대학원연구생 및 축구부 감독. <*2003-2005*> 福井(후쿠이)대학 교육대학원 및 축구부 감독.
  위 와 같은 많은 일본경험을 바탕으로 여러분의 일본진출의 희망은 현실로 다가 갑니다. 특히,1993년도에 全일본축구대표팀의 加茂周(가모슈) 감독과 는 16년간 우정이 변치않고 있으며,일본대학교수들(50인)과 도 현재까지 친분을 두텁게 하고 있습니다. 일본어 능력 1급을 갖춘 본인은 축구지도와 함께 일본어 <집중강의>를 통해,후배축구선수들 에게 더 많은 기회를 주고자 이 글을 올립니다.
 
 *일반학생들 중에서도 꼭 축구선수가 되고 싶은 중3학년부터 고교1,2학년까지 당일날 모집하며,이 기회는 일본대학원시절 내게 기회를 준 분들 에게 보답하는 의미를 둘까 합니다.*
 
 모집학교 : 마산방송통신고등학교(마산시 합포구 완월동27-1)
 모집대상 : 전국고등학교(1,2학년) *전학 가능한 학생
 모집일시 : 2007,3,11(일요일) 오전11시
 모집인원 : 00명
 모집장소 : 마산진동 삼진체육관앞 축구장
 준 비 물 : 운동복,축구화,필기구
 문 의 : 010-2726-6221
 축구부숙소 : 마산시 진북면 지산리 226-22



<SCRIPT> function commentChk(frm){ if (both_trim(frm.name.value) == ""){ alert("이름을 입력 해주시기 바랍니다."); frm.name.value = ""; frm.name.focus(); return false; } if (both_trim(frm.passwd.value) == ""){ alert("비밀번호를 입력 해주시기 바랍니다."); frm.passwd.value = ""; frm.passwd.focus(); return false; } if (both_trim(frm.content.value) == ""){ alert("간단히 글을 입력 해주시기 바랍니다."); frm.content.value = ""; frm.content.focus(); return false; } return true; } function formresize1(obj1) { obj1.rows += 2; // 늘어나는 rows 수치 } function formresize2(obj2) { obj2.rows -= 2; // 늘어나는 rows 수치 } </SCRIPT>
이전글 제 아들이 충북고를 가게되엇는데?
다음글 충북누리 박람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