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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학력 신장 교육활동의 활성화
  • • 기초·기본교육의 정착
  • • 학생 요구에 부응한 개별화교육계획 수립 및 실행
  • • 교수·학습 자료 확충 및 수업 방법의 개선
  • • 도서실 운영의 활성화와 독서교육의 생활화
  • • 야간 자율학습 및 진학대비반 운영
2. 실천중심의 인성·생활교육의 추진
  • • 일상생활에 필요한 기본생활습관 지도 철저
  • • 부적응 학생의 심리·행동 지원 및 특별지도
  • • 느티나무상담실 운영을 통한 학생 상담 지원
  • • 과정별·학년별 성교육 및 인권교육 실시
  • • 다양한 신앙활동을 통한 올바른 인성 형성
3. 장애 극복을 위한 교육활동 전개
  • • 충북저시력교육지원실 운영을 통한 서비스 확대
  • • 중복장애교육의 전문교수 및 치료서비스 지원
  • • 정보화기기 및 보조공학매체 활용 교육의 강화
  • • 사회적응력 신장을 위한 현장 체험학습 추진
  • • 1인 1기 신장을 위한 예체능 활동 전개
4. 진로·직업교육의 내실화
  • • 학교기업형 직업훈련실 진로 직업 교육
  • • 전환 체제 확립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
  • • 산학연계교육 체제 구축을 통한 취업기회 확대
  • • 현장 중심의 실천적 이료교육활동 전개
  • • 중복장애학생을 위한 천연비누·디퓨저·생활도자기 직업교육
5. 교육복지의 실현
  • • 학부모와 지역사회 자원의 활용 및 교육 참여 확대
  • • 각종 장학금 제도 마련을 통한 학생 교육복지 실현
  • • 교내 장학 활성화와 교원의 전문성 신장을 위한 연수 강화
  • • 잠재능력 및 소질 계발을 위한 방과후학교 운영 충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