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예절 |
|||||
---|---|---|---|---|---|
작성자 | 충북인터넷고 | 등록일 | 09.02.25 | 조회수 | 30 |
직장에서의 생활은 집에서의 생활보다 많은 비중을 차지한다. 그러므로 상사, 동료, 부하와 협력 하에 활기찬 직장분위기로 만들어 가기 위해서는 근무에 대한 바른 예절이 필요하다.
◦ 서로를 존중하고 약속을 꼭 지킨다.
◦ 직원간에 서로를 이해하는 기회를 많이 갖는다.
◦ 우선은 맡은바 업무에 충실한다.
◦ 긍정적인 자세로 지시 받고, 기한과 수량 등을 꼭 확인한다.
◦ 끝나면 바로 보고하고 경우에 따라 중간보고를 꼭 한다.
◦ 어려울 때 서로를 위로하고 격려한다.
◦ 가까울수록 예의를 갖추고 언행에 서로 주의한다.
◦ 내방객 앞에서는 직원간에 상호 존대 표현을 한다. |
이전글 | 상사와의 관계 |
---|---|
다음글 | 듣는 예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