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예술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독일 쾰른음대 Barnabas Kelemen교수 초청 마스터클래스
작성자 마숙찬 등록일 18.10.24 조회수 608
첨부파일

우리학교는 음악과, 미술과, 무용과별로 매월 각계의 전문가를 강사로 초청하여 마스터 클래스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2018.10.24.(수) 5, 6교시(14:20~)에는 바이올리니스트이자 독일 쾰른  음대 교수인Barnabas Kelemen를 강사로 초청하여 진선홀에서 마스터 클래스를 진행하였습니다.

1,2학년 음악과 학생들이 이 수업에 참여하였는데 특히  2학년 음악과 바이올린 전공 김*인 학생이 바이올린을 연주하고 나서  Barnabas Kelemen교수에게 개인적으로 지도를 받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Barnabas keiemen교수는 안좋은 긴장(tension)을 풀고 릴렉스하면 인토네이션(intonation)과 비브라토(vibrato)가 휠씬 좋아진다고 하였고 바이올린의 가장 기본적인 테크닉이라고 할 수 있는 보잉과 운지(scale)과 포지션 등을 하나하나 일일이 보여주면서 자세하고도 세심하게 지도해 주는 시간을 가져서 비록 짧은 시간이었지만 많은 것을 배우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전글 『2018. 나의 꿈 발표회』 및 【2018.유럽 예술문화탐방 보고회】
다음글 2018.청주직지코리아 체험학습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