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회의자료 및 결과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연수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에 대한 의견수렴 안내
작성자 연수초 등록일 22.08.23 조회수 16
첨부파일

연수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에 대한 의견수렴 안내

학교정책의 민주성 및 투명성을 확보하여 신뢰받는 참여행정 구현을 위해 연수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하고자 합니다. 이에 그 취지와 주요내용을 학부모 및 학생들에게 미리 알려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2022823

연수초등학교장

1. 안 내 명 : 연수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2. 목 적

. 교육주체인 학부모의 학교 참여 기회 보장

. 위원선출의 객관성 및 공정성 확보

. 운영위원회 운영의 절차 및 회의규칙 세분화

3. 주관기관 : 연수초등학교 행정실

4. 게시기간 : 2022823일부터 2022830일까지(8일간)

5. 의견제출 : 2022823일부터 2022830일까지(8일간)

6. 안내방법 : 연수초등학교 홈페이지

7. 안내내용 : 신구문대조표 참조

8 관련근거

. ·중등교육법시행령 제59조 및 제59조의4

.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

9. 의견제출

위 의견수렴 안내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 단체, 개인은 기간 내에 아래와 같이 의견서를 작성하여 연수초등학교 행정실로 직접 방문 또는 우편이나 팩스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의견은 게시기간 마감일 업무시간 내 도착에 한함)

. 게시 사항에 대한 의견 (.반 의견 및 그 이유)

. 의견제출자의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등

. 기타 필요사항 등

. 의견제출기관 (연수초등학교 행정실)

주 소 : 충청북도 충주시 번영대로 181

전 화 : 043-846-9985 팩 스 : 043-844-9984

. 제출기한내에 의견서가 접수되지 않은 경우 의견이 없는 것으로 간주함

붙임 1. 연수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개정() 신구문대조표 1.

       2. 연수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개정() 1.

       3. 의견 제출양식 1. .

이전글 제133회 연수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알림
다음글 제132회 연수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