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에서 시행하는 겨울방학 아동급식 지원신청 안내 |
|||||
---|---|---|---|---|---|
작성자 | 김선희 | 등록일 | 22.12.23 | 조회수 | 167 |
첨부파일 |
|
||||
1. 관련: 여성청소년과-37787(2022.12.22.) 2. 학교급식이 중단되는 겨울방학기간 중 결식을 방지하기 위해 충주시에서 시행하는 겨울방학 아동급식 지원 신청 방 법을 알려드립니다. 가. 신청절차 - 결식우려 대상 아동발생(기준참고) ⇒ 주소지 읍면동 또는 온라인(ww.bokjiro.go.kr)로 신청 - 방문신청이 어려울 시 팩스, 우편 등의 방법으로 신청(주소지 읍면동 담당자와 유선 협의 후 진행) 나. 구비서류: 신분증, 결식우려 사유 증빙서류(해당자/ 전산조회 가능할 시 생략) 붙임 아동급식지원 안내 및 신청서 1부. |
이전글 | [홍보] 2023년 상반기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이용자 모집 안내 |
---|---|
다음글 | [홍보] 2022.자기성장 프로그램 교육가족 포럼 운영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