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 겨울방학 아동급식 지원신청 안내
작성자 김선희 등록일 21.12.22 조회수 1684
첨부파일

1. 관련: 여성청소년과-38727(2021.12.20.)

2. 학교급식이 중단되는 여름방학기간 중 결식을 방지하기 위해 충주시에서 시행하는 여름방학 아동급식 지원 신청 방

   법을 알려드립니다.

   가. 신청절차

       - 결식우려 대상 아동발생(기준참고) ⇒ 주소지 읍면동 또는 온라인(ww.bokjiro.go.kr)로 신청

       - 방문신청이 어려울 시 팩스, 우편 등의 방법으로 신청(주소지 읍면동 담당자와 유선 협의 후 진행)

   나. 구비서류: 신분증, 결식우려 사유 증빙서류(해당자/ 전산조회 가능할 시 생략)​


 붙임  아동급식지원 안내 및 신청서 1부. 

이전글 2022년 상반기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바우처) 이용자 모집 안내
다음글 2022학년도 연수초등학교 방과후학교 개인위탁외부강사 모집 재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