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여름방학 아동급식 지원신청 안내 |
|||||
---|---|---|---|---|---|
작성자 | 김선희 | 등록일 | 21.07.02 | 조회수 | 1057 |
첨부파일 |
|
||||
1. 관련: 충주시 여성청소년과-21194(2021.6.29.) 2. 학교급식이 중단되는 여름방학기간 중 결식을 방지하기 위해 충주시에서 시행하는 여름방학 아동급식 지원 신청 방 법을 알려드립니다. 가. 신청절차 - 결식우려 대상 아동발생(기준참고) ⇒ 주소지 읍면동 또는 온라인(ww.bokjiro.go.kr)로 신청 - 방문신청이 어려울 시 팩스, 우편 등의 방법으로 신청(주소지 읍면동 담당자와 유선 협의 후 진행) 나. 구비서류: 신분증, 결식우려 사유 증빙서류(해당자/ 전산조회 가능할 시 생략) 붙임 아동급식지원 안내 및 신청서 1부. |
이전글 | 행복한 연수교육가족 생활협약 |
---|---|
다음글 | 선행교육금지-공교육정상화 안내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