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0. 여름방학중 아동급식지원 안내장
작성자 김남희 등록일 10.04.26 조회수 223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가정 형편이 어려워 학교급식비를 납부할 수 없는 가정의 학생들에게 학교급식비를 지원함에 있어, 저소득 가정의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민·관이 협조체계를 구축하여 학기중에는 학교에서 대상아동에게 무료급식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방학중에는 자치단체(충주시)에서 아동급식지원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2010년 학기중에 학교에서 무료급식 지원을 받고 있는 아동을 대상으로 방학중 급식지원 희망 여부를 조사하여 자치단체에 학생 명단을 송부하고자 합니다.

학기중에 지원을 받던 아동중 방학중에는 식사를 차려 줄 가족이 있는 등의 이유로 급식을 희망하지 않았다가 다시 급식지원이 필요하게 된 경우이거나, 학기중 급식비지원 대상 아동은 아니었지만 뒷면(아동급식지원 신청안내서)의 지원기준에 해당되며 가정형편이 어려워져 긴급지원이 필요한 아동은 충주시 사회복지과 아동복지담당 ☎850-6841로 전화 상담후 급식지원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방학중 급식지원은 자치단체에서 담당하는 업무이므로 자치단체로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0. 충주시 여름방학중 아동급식지원 방법은 식품권 지급(식재료 구입 용도의 식품권)이며 급식지원을 신청하면 자치단체에서 가구의 소득기준 등을 면밀히 조사하고 이 조사 결과에 따라 지원대상에서 제외될 수도 있습음을 알려드리며

학부모가 지접 해당 자치단체에 상담후에 개별 신청하는 안내서를 첨부하오니 찹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4월 학부모 수업 공개의 날 운영 안내
다음글 교원능력개발평가 학생용 리플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