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화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언론홍보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용화초, 학부모초청 사랑의 쌈사드리기 행사(3꿈 day 2016. 7. 20자)
작성자 김옥현 등록일 16.07.21 조회수 85

용화초, 학부모 초청사랑의 쌈 싸드리기행사 열어


용화초등학교(교장 남옥경)20() 한 학기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학부모님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사랑의 쌈 싸드리기행사를 열었다.

사랑의 쌈 싸드리기행사는 50여명의 학생, 학부모, 교사가 참여한 가운데 학교에서 직접 키운 상추, 고추, 깻잎과 삼겹살을 준비해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 삼겹살을 먹으며 한 학기동안의 교육활동에 대한 의견 교류의 장으로 마련된 시간이다.

이날 행사는 학부모와 교사들이 삼겹살을 먹으며 그동안 서로 하기 어려웠던 교육활동에 대한 이야기와 학생들의 이야기, 학부모님들의 고민과 의견 등에 대하여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고 학생들을 위해 가정과 학교가 서로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학생과 부모, 교사와 학생, 부모와 교사각각의 교육 공동체가 서로를 이해하고 협조할 수 있도록 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5학년 학부모는 평소 편하게 선생님을 찾아와 이야기하거나 만나는 것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이렇게 편한 자리에서 음식을 먹으며 이야기할 수 있어서 기쁘다이 시간을 통해 선생님들과 편하게 이야기하고 아이에 대한 고민을 속 시원히 털어놓을 수 있어서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남옥경교장은 앞으로도 학부모와 학생, 교사가 서로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자주 마련하겠다.”고 말하며 이러한 소통의 장을 통해 학생들이 웃으며 행복한 학교가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전글 용화초,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접시만들기 체험(2016. 8. 2자)
다음글 용화초, 내가 바로 환경지킴이!(2016. 7. 6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