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화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언론홍보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용화초, 꽃과 향기와 재미가 있는 '대구 이월드' 봄현장학습 인기(2016. 4. 15자)
작성자 김옥현 등록일 16.04.18 조회수 89

용화초, 꽃과 향기와 재미가 있는

대구 이월드봄현장학습 인기

용화초(교장 남옥경)415일 전교생이 함께 대구 이월드로 꽃과 향기와 재미가 있는 봄 현장학습을 떠난다.

이날 현장학습은 학부모와 학생들이 현장학습 장소 사전 조사에서 압도적인 선택을 받은 대구 이월드로 가게 되어 출발 전부터 학생들의 기대와 설렘이 가득했으며, 출발 당일 이른 아침임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의 표정에는 미소가 가득했다.

박지연(6학년) 학생의 어머니는 산골로 귀농하여 아이들을 키우다 보니 아이들이 자연에서 배움을 찾는 일은 익숙하나 도시에만 있는 놀이동산을 쉽게 데려 가지 못해 늘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아이들이 계속 가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던 곳을 학교에서 가게 되어 얼마나 기쁜지 모른다며 현장학습을 반겼다.

남옥경 교장은 현장학습은 학생들이 학교라는 울타리 밖에서 또 다른 배움을 얻는 기회라고 말하며 학생들이 더 큰 도시에서 눈으로 보고 느끼고 경험하며 마음껏 웃고 즐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전글 용화초, '편견의 벽'을 허분 장애체험교육 실시(2016. 4. 19자)
다음글 용화초, '제2의 장영실을 꿈꾸며' 전교생 과학 교실 열어(2016. 4. 8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