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담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녹색성장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속리산에갔다오고서...
작성자 박상희 등록일 12.11.12 조회수 206

속리산에서 체험학습을 많이했었는데 그중에서는 비누만들기,말먹이주기,천연염색을 한게제일인상깊었다.

1. 비누만들기를 할때 무슨색을 할지 골랐다.그리고 무슨용액을 넣고 잘썪이면나와서뜨거운물을 부어주셨는데 그리고 30번을 젓고 기다리자 서서히 막이생겼다.그게 정말로 신기했다.우리는 다했지만 남자에들이아직하지못해우리는 영상을 보다가 남자에들이다해서 우리는바꿨다.

2. 천연염색을했다.흰천을받고줄1개를 받고 요리저리돌려가며 창의력으로 묶엇다 그리고 다묶고서는 치자물에담갔다.물은 너무 차가워서 손이 얼어버릴꺼같았다.그리고서는집게로그천을 걸고물에손을씼엇는데 이번에는 따듯해서좋앗다.

3. 그리고우리는 마지막체험인 말먹이주기를했다.생각보다 말이 커서 너무무서웠다. 않할사람은않해도 된다고 했다.하지만 색다른곃험이어서 그냥했다 멘마지막에 있는 말에게 먹이를 주는데 그사이를 지나가는게 더무서웠다. 어떤선생님1분이 도와주셔서쉽게해결햇지만 내손바닥은흙과 침이많이있었다.그리고천연염색한것중모양이제일예쁜것은 은경이 었다.그래서 은경이는 책갈피를 2개  받았다.이렇게해서3가지의체험을다했다.이3가지의체험을다했지만 또다시 하니까 색다르고 재미있고 신기하였다.이렇게해서체험학습도 마치고 속리산 소풍도 다끝맡였다. 앞으로도 색다르고 재미있는체험을하면좋겠다.

이전글 속리산을 다녀와서
다음글 속리산을 다녀와서 느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