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미래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나이스와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를 활용한 온라인 결석 신고 안내
작성자 홍순만 등록일 24.09.11 조회수 27
첨부파일

1. 관련: 교육부 교육혁신지원과-901(2024. 9. 2.)

2. 나이스와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를 개선하여 92()부터 온라인으로 결석 신고서(증빙 자료 포함)를 제출·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3. 이와 관련하여 교육자료 및 활용 매뉴얼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각급 학교에서는 관련 업무 처리에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요내용 >

(학부모) 나이스 대국민서비스(, ) 활용 결석신고 및 증빙 자료 제출

(학 교) 나이스 접수, 승인, 결재 및 출결상황 관리연동

결석 처리는 기존방식(결석신고서 수기결재, 증빙자료 첨부 등)과 병행 가능

지각, 결과, 조퇴 기능은 제공하지 않으므로 기존 방식으로 처리

붙임 1. 나이스 온라인 결석 신고 관리 사용자 교육자료(PPT) 1.

2.나이스 학부모 서비스 결석 신고 매뉴얼(학부모용, PDF) 1.

이전글 영동미래고 다목적 체육관 증축 공사 입찰 공고(건축)
다음글 2025학년도 고등학교 입학전형 시행 요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