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결석 신고 및 증빙자료 제출 방법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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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홍순만 | 등록일 | 24.09.11 | 조회수 | 5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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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부에서는 나이스와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를 개선하여 9월 2일(월)부터 온라인으로 결석 신고서(증빙 자료 포함)를 제출·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교육자료 및 활용 매뉴얼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학부모님께서는 자녀의 질병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한 결석처리 업무에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요내용 > (학부모) 나이스 대국민서비스(앱, 웹) 활용 결석신고 및 증빙 자료 제출 (학 교) 나이스 접수, 승인, 결재 및 출결상황 관리연동 ※ 결석 처리는 기존방식(결석신고서 수기결재, 증빙자료 첨부 등)과 병행 가능 ※ 지각, 결과, 조퇴 기능은 제공하지 않으므로 기존 방식으로 처리 학생생활규정에 의거 결석 신청일은 반드시 처음 결석한 날로부터 5일 이내에 신청해야 하며, 기타 증빙자료를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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