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미래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온라인 결석 신고 및 증빙자료 제출 방법 안내
작성자 홍순만 등록일 24.09.11 조회수 56
첨부파일

교육부에서는 나이스와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를 개선하여 9 2()부터 온라인으로 결석 신고서(증빙 자료 포함)를 제출·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이와 관련하여 교육자료 및 활용 매뉴얼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학부모님께서는 자녀의 질병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한 결석처리 업무에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요내용 >

(학부모나이스 대국민서비스(활용 결석신고 및 증빙 자료 제출

(학 교나이스 접수승인결재 및 출결상황 관리연동

 결석 처리는 기존방식(결석신고서 수기결재증빙자료 첨부 등)과 병행 가능

 지각결과조퇴 기능은 제공하지 않으므로 기존 방식으로 처리

학생생활규정에 의거 결석 신청일은 반드시 처음 결석한 날로부터 5일 이내에 신청해야 하며, 기타 증빙자료를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24. 여성청소년 위생용품 지원 사업 신청 안내 가정통신문
다음글 2024학년도 2학기 중간고사 실시 안내 가정통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