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천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4월 18일 영재수업
작성자 김민정 등록일 15.04.24 조회수 66

4월 18일에 했던 영재수업에서는 탐구하는 과정 탐구보고서 쓰는 방식과 예를 배웠다. 나는 과학대회에 관심이 많아서 탐구보고서를 많이 써보았지만 정확하게 잘 쓰는 방법은 이번에 처음으로 배운것같다. 내가 왜 여러가지 과학 대회에 나가서 상을 많이 못탔는지 알것같다. 이번에 과학 탐구 토론 대회를 하는데 지금 탐구 보고서를  쓰고 있다. 시대회를 나가서 교내 대회보다 더 꼼꼼히 써야하는데 최대한 생각나는 방법으로 탐구 보고서를 써볼것이다. 최대한 생각난다는 얘기를 하니까 선생님께서 하신말씀이 생각난다. 선생님께서 배운 내용을 복습하지 않으면 단기기억에서 장기기억으로 넘어가지 않는다고 하셨다. 조금만 더 늦었으면 이 내용들은 내 기억에서 사라졌을 것이다. 선생님의 말씀을 잘 기억하고 복습해야 겠다. 모두 나에게 도움이 되는 것이니 말이다.

이전글 2번째 수업
다음글 수업
답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