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8일 영재수업 |
|||||
---|---|---|---|---|---|
작성자 | 김민정 | 등록일 | 15.04.24 | 조회수 | 67 |
4월 18일에 했던 영재수업에서는 탐구하는 과정 탐구보고서 쓰는 방식과 예를 배웠다. 나는 과학대회에 관심이 많아서 탐구보고서를 많이 써보았지만 정확하게 잘 쓰는 방법은 이번에 처음으로 배운것같다. 내가 왜 여러가지 과학 대회에 나가서 상을 많이 못탔는지 알것같다. 이번에 과학 탐구 토론 대회를 하는데 지금 탐구 보고서를 쓰고 있다. 시대회를 나가서 교내 대회보다 더 꼼꼼히 써야하는데 최대한 생각나는 방법으로 탐구 보고서를 써볼것이다. 최대한 생각난다는 얘기를 하니까 선생님께서 하신말씀이 생각난다. 선생님께서 배운 내용을 복습하지 않으면 단기기억에서 장기기억으로 넘어가지 않는다고 하셨다. 조금만 더 늦었으면 이 내용들은 내 기억에서 사라졌을 것이다. 선생님의 말씀을 잘 기억하고 복습해야 겠다. 모두 나에게 도움이 되는 것이니 말이다. |
이전글 | 2번째 수업 |
---|---|
다음글 | 수업 |
답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