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온라인/우편) |
|||||
---|---|---|---|---|---|
작성자 | 류지연 | 등록일 | 24.11.19 | 조회수 | 46 |
첨부파일 | |||||
<2025학년도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 2025학년도 취학 대상 아동: 2018년 1월 1일~12월 31일 출생 - 취학통지서 출력 후 보호자 연락처와 개인정보 이용 동의 여부, 보호자 서명 기입 - 예비소집일에 취학 대상 아동 본인과 함께 본교 교무실에 방문하여 취학통지서를 제출하여야 함 - 예비소집일(이틀 중 하루만 방문) ▶1차: 2024.12.27.(금) 14:00 본교 1층 교무실 ▶2차: 2024.12.30.(월) 14:00 본교 1층 교무실 - 2018년 출생 아동의 입학 연기 또는 2019년 이후 출생한 아동의 조기 입학은 관할 주민센터에 문의하여 2024.12.31.까지 입학연기신청서 또는 조기입학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함
1. 온라인 취학통지서 가. 기간: 2024.12.2.(월) 아침 10시~12.20.(금) 밤 24시(19일간) 나. 대상: 2025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예비 학부모: 취학대상아동과 동일세대의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에게만 발급) 다. 신청 사이트: 정부24 PC 누리집 (모바일 앱에서 발급 신청 불가) 라. 방법: 정부24 PC 누리집에서 본인 확인 후 신청 (정부24 화면에서 검색창에 "취학통지서"로 검색 후 "취학통지서 온라인 신청 발급") 마. 특수교육 대상자는 제천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맞춤형 지원 서비스 안내 가능
2. 우편/인편 취학통지서 가. 기간: 2024.12.9.(월)~12.20.(금) 12일간 나. 대상: 2025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다. 방법: 취학아동명부에 따라 취학통지서 우편(등기)/인편 발송
|
다음글 | 2024학년도 충주댐 주변지역 육영사업 변경 도서 구입 2차 목록(수산초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