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학부모회 임원 선출 공고 |
||||||||||||||||||||
---|---|---|---|---|---|---|---|---|---|---|---|---|---|---|---|---|---|---|---|---|
작성자 | 박호은 | 등록일 | 24.03.06 | 조회수 | 38 | |||||||||||||||
첨부파일 |
|
|||||||||||||||||||
세광고등학교학부모회 임원 입후보 등록 안내문 희망찬 2024년을 맞이하여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세광고등학교학부모회는 학부모들이 교육공동체의 일원으로 교육활동에 참여하여 학교교육 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세광고등학교학부모회를 이끌 임원으로 회장, 부회장, 총무, 감사를 3월 총회에서 전체 학부모를 대상으로 민주적 절차에 따라 직접투표로 선출하게 됩니다. 본교 재학생 학부모님들은 누구나 후보가 될 수 있으니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1. 임원 선출 인원 및 직무
2. 입후보 등록: 세광고등학교학부모 임원선출관리위원회(3교무실) 3. 등록일시: 2024년 3월 13일(월 )~3월 15일 (금)(13:00까지)(5일간 ) 4. 등록장소: 3학년교무실 5. 자 격: 본교 학부모 6. 등록서류: 학부모회 임원 입후보자 신청서(회장, 부회장, 총무, 감사) 2024년 3월 8일 세광고등학교학부모회 임원선출관리위원회 위원장 세 광 고 등 학 교 장
|
이전글 | 2024. 학부모회 총회 공고 |
---|---|
다음글 | 2024. 충북 학부모회 길라잡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