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세광고등학교 교육공무직원(행정실무사) 채용 공고 |
|||||
---|---|---|---|---|---|
작성자 | 양은정 | 등록일 | 22.02.28 | 조회수 | 1122 |
첨부파일 |
|
||||
세광고등학교 교육공무직원(행정실무사) 채용 공고
가. 채용예정직위: 행정실무사 1명 나. 접수기간: 2022. 2. 28.(월) ~ 3. 8.(화) 15:00 (공휴일과 점심시간은 방문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다. 접수방법: 방문접수, 전자우편 접수 가능 - 대리접수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귀책 사유로 함. ㉯ 전자우편접수: 접수 마감 시간(3.8.화) 15:00까지 제출된 것만 인정합니다. ▶ 전자우편 주소: dpwl3035@korea.kr ▶ 전자우편 접수시 전체 서명란 서명하여 PDF파일로 전송할 것. ▶ 서류 미비 시 접수 일시는 보완서류의 제출 일시로 함. ▶ 보완서류 제출 일시가 접수 마감 시간인 03. 8.(화) 15:00 이후일 경우 접수 취소됨
라. 문 의: 세광고등학교 행정실 ☎043) 230-1905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확인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 | 2022학년도 1학기 시간표 |
---|---|
다음글 | 신속항원자가키드 사용법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