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천초등학교 석면해체제거공사로 인한 임시사무실 운영 안내 |
|||||
---|---|---|---|---|---|
작성자 | 심천초 | 등록일 | 25.01.01 | 조회수 | 17 |
심천초등학교 석면해체제거 공사를 진행함에 따라 안전 관리를 위하여 공사기간 내 관계자 외 출입을 통제하고 임시사무실을 운영함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 공사안내
가. 공사명: 심천초등학교 석면해체제거공사 나. 공사위치: 본관 전체동 다. 공사기간: 2025.1.~2025.2. 2. 임시사무실 운영
가. 운영기간: 2025.1.~ 공사완료시까지 나. 교장실, 교무실, 행정실: 운동장 내 컨테이너 임시 사무실 라. 연락처: 행정실, 교무실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변동없음
3. 안내사항
가. 공사기간 중 관계자 외 출입통제 나. 사무실 이전 기간동안 전화 및 팩스 수신이 어려울 수 있음. 다. 각종 제증명 발급 등 민원발급이 제한될 수 있음. 라. 공사 일정은 발주기관(영동교육지원청) 계획에 따라 변동될수 있으며 이에 따른 임시 사무실 운영기간도 변동될 수 있음.
|
이전글 | 겨울방학 석면 해체·제거 공사 후 공기질(농도) 및 비산정도 측정 결과 보고서 |
---|---|
다음글 | 2024학년도 자체평가 결과 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