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천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심천초 외 3개교 7,8월분 육류물품 공동구매 견적공고(긴급)
작성자 김선화 등록일 09.06.23 조회수 296
첨부파일
7,8월 육류견적서.zip (12.29KB) (다운횟수:101)
 

심천초등학교공고 제2009-10호


7,8월분 육류 물품 공동구매 견적공고(긴급)


   아래와 같이 소액 수의견적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09년 06월 23일

심천초등학교장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식품명 및 적요

단위

수량

1

 2009. 7,8월분 육류 물품 공동 구매

(구룡초, 심천초, 초강초, 심천중)

각 학교 물품 견적서 참조

ʞ<P STYLE

2. 견적 일정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09.06.24(수) 09:00 ~ 2009.06.26(금) 14:00

   나. 개찰일시 : 2009.06.26(금) 15:00

   다. 개찰장소 : 심천초등학교 행정실

   라. 납품기간 : 2009.07.01 - 2009.08.31.


3. 견적 방법 :

   가. 총액견적

   나. 지역제한견적에 의한 최저가 소액수의 견적

   다. 예정가격은 단일예정가격으로 결정.

   라. 본 견적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 현품설명을 실시하지 않으며 견적서 적요란으로 대체합니다.



4. 견적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 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당해 물품을 생산(제조) 또는 판매하는 자로서 공고일 현재부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충청북도 영동군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농․수․축산물 식잡 도소매 사업허가를 득하고 급식품 공급에 필요한 시설, 냉동차량,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다.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고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할 수 있는 자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7내지 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견적은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자치부예규 제246호, 2007.7.25)Ⅳ.1.⑵.⑨에 따른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개찰결과 유찰시에는 재견적을 실시할 수 있으며, 재견적에 참여하고자 하는 견적자는 새로 정한 시간 내에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재견적서를 제출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습니다.

7. 계약체결일 :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제를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니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충청북도교육청의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자세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제에 대한 내용은 충청북도교육청홈페이지(http://www.new.cbe.go.kr) 의 알림판-입찰정보-입찰자료실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9. 기타사항

  가. 견적참가자는 견적공고,지방자치단체물품구매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기타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습니다.

  나. 식재료 납품은 학교별로 정해진 시간까지 납품 하여야 하며, 관계공무원의 검수를 필하여야 하고, 검수에 불합격한 물품은 즉시 교환 납품하여야 합니다.

  다. 현품설명은 첨부한 견적서 적요란으로 대신하니 문의사항은 ‘라’항을 참조하여 주시고, 물품 미숙지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사항은 견적참가자에게 귀속합니다.

 라. 기타 자세한 내용은 우리학교 행정실 (043-742-6462 담당자 김선화), 급식소 (043-742-6448)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심천초등학교 교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이전글 방학중 대학생 멘토링 강사 채용 공고
다음글 심천초 외 3개교 7,8월분 부식물품 공동구매 견적공고(긴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