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전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언론보도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교와 지역사회 협력 활성화
작성자 서전 등록일 20.07.07 조회수 79
[기사 링크} http://www.jcjachi.com/news/articleView.html?idxno=65208
학교와 지역사회 협력 활성화

  • 진천자치신문  승인 2020.06.26 15:31


서전고 지역사회협력위원회 개최
서전고 지역협력위원회에서 김주영 위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서전고 지역협력위원회에서 김주영 위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서전고(교장 한상훈) 지역사회협력위원회(위원장 김주영) 2020년1차 회의가 지난 23일 서전고 회의실에서 열렸다.  
서전고 지역사회협력위원회는 서전고 운영에 대한 지역사회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전문영역의 지원을 위한 것으로 교육청, 교육개발원, 군청, 시민단체, 이상설 선생 관련단체, 문화예술계 등 지역인사 15여 명 내외로 구성돼 있다.
이날 회의에서는 이쌍철(한국교육개발원), 이준희(이월농협조합장), 홍미표(졸업생학부모대표) 등 3명의 협력위원이 위촉됐다.  
회의에서는 온라인 수업과 대면수업을 병행하고 있는 서전고 수업실태를 알아보고 포스트 코로나19시대에 큰 변화를 예고하고 있는 온라인 수업에 대한 토론이 이어졌다. 
이날 학교는 학생과 교사를 대상으로 실시한 온라인 수업 만족도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한상훈 서전고 교장은 “많은 분들에게 서전고를 졸업한 학생들은 세상을 넓게 보는 등 뭐가 달라도 다르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며 “앞으로 학교는 아이들이 사회에서 꼭 필요한 인재로 성장할 있도록 지역사회와 협력하고 위원분들도 전문 영역에서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글 (언론 보도) 청각 장애인 위해 교가 수어 통역 제안한 여고생들
다음글 6월 3일, 1학년 신입생 첫 등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