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전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서전고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 개정에 대한 공고
작성자 서전고등학교 등록일 23.03.13 조회수 80
첨부파일

1. 행정예고명: 서전고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 개정()

2. 개정사유

·중등교육법 시행령 제58조 등 법령에서 위임된 사항과 그 시행을 위하여 필요한 사항을 정하려고 함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 개정사항을 반영하여 규정에 맞게 정비하고자 함.

3. 주요내용

붙임 신·구조문 대조표 및 서전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참조

4. 행정예고 기간: 2023. 3. 14. () ~ 3. 20. ()

5. 의견제출

위 개정안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 단체 또는 개인은 2023. 3. 20.()까지 다음 사항을 기재한 의견서를 서전고등학교장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행정예고 사항에 대한 의견 및 사유

. 제출자 성명(기관, 단체인 경우는 기관 또는 단체명과 대표자명),

주소, 전화번호 등

. 제출방법: 방문, 우편, 팩스 등

. 보내실 곳 : 서전고등학교 행정실

전 화: 043-537-8736 (FAX: 043-537-8739)

이메일: seojeon1@korea.kr

주 소: 충북 진천군 덕산면 대하로 47

. 기한 내 의견서 제출이 없을 때는 의견이 없는 것으로 간주

6. 그 밖의 사항

개정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서전고등학교 홈페이지(http://school.cbe.go.kr/seojeon-h공지사항 참조하시거나, 행정실(043-537-873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신청 안내] 2023 글로벌 학부모 어학당-우리동네 어학당 1기
다음글 [신청 안내] 2023 학부모 배움길 특강(3~4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