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21-3호 서전고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 개정 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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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서전고등학교 | 등록일 | 21.01.28 | 조회수 | 28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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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전고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 개정 공고
「서전고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을 일부 개정함에 있어 개정이유와 주요내용을 학부모 등 이해관계인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일부 개정 이유 초.중등교육법 시행령 제59조의 개정에 따라 그 시행을 위하여 필요한 사항을 정하려 함. 2. 주요내용 재난이나 그 밖의 불가피한 상황 발생시 학부모 및 교직원 전체회의 개최 없이 학부모위원과 교원위원을 선출할 수있도록 개정 3. 의견제출 이 개정안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 단체 또는 개인은 2021년 2월 4일까지 다음 사항을 기재한 의견서를 서전고등학교(행정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행정예고 사항에 대한 찬성 또는 반대 의견(반대 시 이유 명시) 나.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명), 주소, 전화번호 다. 보내실 곳 : 서전고등학교 행정실 ◦ 전 화: 043-537-8736 (FAX: 043-537-8739) ◦ 이메일: seojeon1@korea.kr ◦ 주 소: 충북 진천군 덕산면 대하로 47 라. 제출방법: 우편, 모사전송(FAX), 이메일
4. 그 밖의 사항 개정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서전고등학교 홈페이지(http://school.cbe.go.kr/seojeon-h→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거나, 행정실(☎043-537-873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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