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중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82주년 개교기념 행사
작성자 조희제 등록일 17.04.03 조회수 72
첨부파일
4월 1일 개교기념일을 맞이하여 재학생, 학부모, 교직원 및 동문들이 한자리에 모여 제82주년 개교기념식 행사를 가졌다.
이 날 행사는 세중초 제25회 졸업생 박희근 멘토 선배님의 초청 강연 및 대화의 시간으로 문을 열었다. 박희근 선배는 ‘배움은 짧지만 참된 인성으로 당당하게 일궈온 나의 인생’을 주제로 재학생들에게 세상을 살아가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참된 인성에 대한 이야기와 주위 어려운 사람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이야기를 들려주어 큰 박수를 받았다.
개교기념식에는 재학생, 교직원, 학부모뿐만 아니라 학교운영위원장 및 전임․현임 총동문회장을 비롯한 동문들이 함께 모여 개교기념일을 축하는 노래와 케이크 커팅, 교가 제창, 재학생 축하 공연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개교기념식 후에는 동문들이 한자리에 모여 세중초등학교 발전 방안 협의를 위한 ‘동문간담회’ 시간을 가졌다.
교장선생님께서는 “학교와 학부모, 지역사회와 3천여 동문들이 힘과 지혜를 모아 전력을 다한다면 폐교 위기를 극복하고 세중초등학교가 미래사회를 주도할 융합적 인재 양성의 산실이자 충북교육에서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는 대안적 공교육모델학교로 자리매김할 수 있다.”고 강조하면서 세중교육가족의 적극적인 참여, 동문들의 애정과 아낌없는 협력, 지역주민들의 따뜻한 격려와 성원을 당부하셨다.
null
이전글 2017학년도 첫번째 친구사랑의 날 개최
다음글 4월 세중 가족 다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