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중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친구야 ! 난 너를 사랑해 !
작성자 김용구 등록일 11.04.30 조회수 318
첨부파일
■ 친구의 태어남을 축하해주는 ‘친구 사랑의 날’운영
□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고은서! 예쁜 고은서! 생일 축하합니다.”
□ 연두빛과 우유빛색으로 물들인 산을 바라보면 마음이 따뜻해지는 요즘, 보은 세중초등학교(교장 정창영)에서는 매월 넷째주에 ‘친구 사랑의 날’을 마련하여 세중의 전 가족이 그 달의 생일을 맞은 친구들에게 축하의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 생일 축하 노래와 오카리나 연주를 시작으로 폭죽이 화려하게 행사장을 수놓았고, 교장선생님께서 생일을 맞은 친구들에게 덕담을 해주시며 선물을 전달하셨다. 또한 친구들도 ‘사랑한다.’는 말과 함께 축하 인사말을 적은 카드와 함께 축하의 말과 고마움을 전하는 따뜻한 시간이 되었다.
□ ‘친구 사랑의 날’은 새롭게 생각하며 바르게 행동하는 튼튼한 어린이를 기르고자 하는 세중의 교육목표 아래 학생들에게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친구들을 배려하고 존중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꿈과 사랑이 가득한 바른 인성 함양을 추구하는 세중초교의 작은 사랑 실천의 행사이다.
□ 정창영 세중초 교장은 “학업에 열중하여 공부를 잘 해야 한다는 것은 학생들이 더 잘 알고 있다. 이에 따뜻한 마음씨를 갖는 것은 다른 사람을 생각하는 작은 배려에서 시작됨을 일깨워주고 심어주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null
null
null
이전글 2011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실시하다
다음글 교내 과학탐구대회 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