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촌중학교 로고이미지

4 권선정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권민정 관찰
작성자 권선정 등록일 10.12.30 조회수 71

권민정은 집에서 늦게 일어나는 편이다. 나보다 늦게 일어난다. 밤에 늦게 자서 그럴 수도 있지만 빨리 잘 때도 있고... 어째든 수면시간이 불규칙하다. 거의 늦게 일어나서 아침을 거르고, 점심을 안 먹을 때도 있다. 그래서 하루에 한 끼만 먹을 때도 가끔 있다. 그러면 건강에 좋지 않은데... 그렇지만 내가 밥상을 차려주기는 싫다. 왜냐하면 일어나기만 하면 짜증을 내기 때문이다. 나한테 내는 건 아니지만, 옆에서 짜증내면 나도 짜증이 난다.

요즘에 권민정은 컴퓨터를 오래 하는 것 같다. 싸이 월드나, 앱스 토어를 한다. 앱스 중에서는 에브리 타운을 가장 많이 하는 것 같다. 그래서 나도 해봤는데 조금 번거로웠다. 어째든 권민정은 컴퓨터를 할 때, 에브리 타운을 많이 한다. 두 번째로 많이 하는 것은 네이트 온같다. 매일 친구들과 자주 대화를 한다. 할 얘기가 많은가 보다. 나는 네이트 온에 들어가도 아무도 말을 걸어주지 않는다. 그렇지만 아주 가끔씩 소희가 말을 걸어줄 때도 있다.

권민정은 예전부터 노래를 많이 들었다. 씻을 때, 컴퓨터 할 때, 공부할 때, 화장실 갈 때... 여기저기서 노래를 자주 듣는다. 그래서인지 노래를 자주 다운 받는 것 같기도 하다. 어디서 다운받는지는 모르겠지만 나도 잘 쓰고 있다.

어째든 권민정은 수면 시간이 불규칙하다. 이것은 나랑 같이 고쳐야겠다. 그리고 밥 먹는 시간도 너무 다르다. 내가 옆에서 밥 먹으라고 말해줘야겠다. 또, 짜증내지 말라하고, 컴퓨터 조금만 하라그러고, 빨리 자라 그래야겠다. 그러면 조금씩 나아질 수도 있을 것 같기 때문이다.

이전글 권동혁 관찰
다음글 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