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촌중학교 로고이미지

4 권선정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책읽기
작성자 권선정 등록일 10.08.18 조회수 30

오늘은 진짜 하루 종일 책만 읽었던 것 같다. 나는 저~번에 책을 빌렸지만 몇 장 읽고 이때까지 읽지 않고 있었다. 나는 독후감을 써야 된다는 사실이 기억나서 얼른 읽으려고 했는데, 기억이 나질 않아서 처음부터 다시 읽었다. 읽다보니까 너무 재미가 있었다. 계속 읽다가 밥 먹고, 텔레비전보고, 간식 먹고, 책읽기를 반복하다보니까 읽는데 조금 오래 걸렸던 것 같다.

오늘 빨리 일어났다면 다 읽었을 것 같았지만 늦잠을 심하게 자서 반밖에 못 읽었다. 내일은 꼭 다 읽어야겠다. 난 원래 책을 잘 안 읽는다. 오늘같이 이렇게 책을 오래 붙들고 있는 건 처음인 것 같다. 책이 너무 재미있다. 내일은 봉사활동을 갔다 오고 난 후에 책을 읽어야겠다.

진작 읽을 걸 그랬다. 이제 책을 많이 봐야겠다. 내가 생각해도 나는 너무 책을 안 읽는 것 같다. 이때까지 읽은 책이 열 손가락 안에 들 것 같다. 그리고 읽었더라도 반만 읽고 안 읽었다. 조금 후회스럽다. 이제 끈기를 가지고 끝까지 다 읽어야겠다. 그럼 너희들도 열심히 책 읽어.............. 나처럼 이러지 말고...!

이전글 책상에게
다음글 택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