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촌중학교 로고이미지

3 김민정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우울한 수행평가 감상문 ㅠ.ㅠ
작성자 김민정 등록일 10.10.22 조회수 51

체육 수행평가를 어제 보았다.. 규체적으로 현아 말대로 맞다.. - -(여..현아야 그렇다고 왜 평가 하는거 말하는거야..> < 그것 일일이 말해야 하는거 아니자나.. 그러면 상대방 기분 나쁘자냐.. - -) 그래도 수행평가인 안무가 좀.. 열받는고 마음에 하나도 않들었다... 체육복을 가고 왔으면 평거를 좀 잘받았는데.. 좀 아깝웠다.. 아우 정말.. 나는 슬펐다.. 다 하고 나니.. 슬펐다.. 평가는 안좋겠 받고.. 참 나는 어제 체육 없는 줄알고.. 나는 짐이 많이 무겁워서 짐을 잠시 비워는데.. 아 증말.. 아 이구 ~! 사람을 죽이는 것처럼 많이 늦겨 졌다..

 미리 좀 말해주시지..!! 하고 말이다..  그것 체육복  때문에 걸구 평가를 잘 못 받고 ,어쩔 수 없었다.. 근데 요즘에 참 체육이 않 좋아졌다.. 원래 체육이 1위 였는데.. 밀려 나갔다.. 요즘에는 수학이 재미 있다... 그 다음에는 미술.. 음악 뭔가.. 좀 엉망이라서 나도 설명하기는 어려 웠다..

 체육에 안무만 없었다면.. 여자도 축구 였다면.. 얼마나.. 좋았는지.. 나도 많이 힘들었다.. 그것는 다 안무 때문이다.. 나는 외우는것 못하는데.. 그것 때문에.. 안무를 할 동안 스트레스를 많이 쌓았다.. 체육에 왜 그런.. 아..후.. 하면서 나는 계속 속상하고 ,, 기분의 하나도 않 좋았다..

 그냥만 끝나서 기분의 무척 좋운데.. 평가 때문에.. 하나도 않좋다.. 더이상 나는 체육의 같은 편이 아니라.. 적이라고 들었다.. 체육의 나의 적.. 운동의 나의 같은 편이다..  구래도 현아랑정연이는 평가 잘보니까.. 좀.. 나는 더욱 우울 해진다..(매날 그러니.. 집에 오면 스트레스 품.. 호이.. ) 체육이 정말 이런.. 것이였나.. 하면서  생각이 들었다.. 그래도 안무 끝나니. .무척 좋지만.. 벌루 였다..

이전글 게임에서 만나는 유진이에게
다음글 키보드를 보고 감상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