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촌중학교 로고이미지

7이수정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표창장 받은 날
작성자 이수정 등록일 12.10.19 조회수 18

오늘은 학교폭력예방을 앞장서는 학생들에게 주는 상에 뽑혀서 2교시 시작전에 영동경찰서로 갔다.

오늘 영동경찰서에는 10월 21일 경찰의 날 행사를 맞이하여 오늘 앞당겨서 행사를 한다고 하였다. 그 행사를 하면서 우리에게도 상장을 수여하는 것이었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정말 많아서 긴장도 되었다. 경찰서나 큰 곳에서 주는 상은 받아본 적이 없어서 더 긴장이 되었던 것도 같다.

행사가 시작하고 나서 경찰분들이 하는 이야기들을 듣고 경찰분들에 관련된 동영상들을 시청하고 상을 수여했다.

먼저 경찰분들부터 시상을 했는데 감사패와 표창장을 수여했고, 상품 및 포상휴가, 상금이 수여되었다.

그리고 나서 학생 5명이 표창장을 수여받았는데 영동고등학교, 황간고등학교, 영신중학교, 상촌중학교,  초등학교에서 한명씩 상을 받았다. 표창장과 함께 상품으로 시계를 받았는데 영동군내에 많은 학생들중에서 이곳 학생 5명안에 속해있다는 점에서 뿌듯하고 한편으로는 정말 기뻤다.

표창장을 받고나서는 경찰소장님과 대통령님의 축사말씀을 듣고 경찰의 날 행사는 끝났다.

행사가 끝나고 나니까 12시쯤이 되었는데 다과회를 한다고 하였다. 하지만 나는 현아와 함께 밥을 먹기위해서 학교에서 밥을 먹고 싶다고 하니까 나를 데려다주시는 경찰분께서 상촌경찰서에서도 협의횐가를 해야한다고 해서  일찍 출발을 해주셨다.

그리고 학교에 상장과 상품을 들고 내리니까 정말 내 스스로가 자랑스러웠다.

부모님께도 그렇고 칭찬받을만한 그런 의미있는 표창장이었다.

오늘은 학교폭력예방관련 표창장을 받았으니까 앞으로는 학교폭력예방에 힘써야겠다는 생각도 하였고, 학교폭력이 줄어들수 있도록 관심을 가져야 겠다는 생각도 하였다.

이전글 대전나들이
다음글 밤까먹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