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촌중학교 로고이미지

2남은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10월 10일
작성자 남은지 등록일 12.09.24 조회수 23

내가 문예창작에 10월 10일 이라는 제목으로 수필을 하나 더 쓰려고 한다. 바로 이 날은 진로체험을 가는 날이자..무시 무시한..인육DAY이다. 우선 진로 체험을 가는것은 좋다. 이번에 진로체험은 효정이와 함께 가기로하였다. 어딜 가기로했냐면..그건 우선 10월 10일이되면 알게 될것같다.

그나저나 나는 10월 10일 정말 두렵다. 얼마전 부터 싸이월드라는 한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인육매매 라는 글이 자주올라왔다. 이 날은 중국에서 한국으로 넘어와 한국 사람을 마취약 같은걸로 마취를 시켜 장기를 빼서 먹는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믿겨지지 않겠지만..중국은 사람을 먹는단다..나도 놀랐다.. 그리고 왜 하필 한국일까하고 억울하였다. 알고보니 한국 사람들의 장기가 중국 사람들의 입맛에 가장 맛있다고 하였다. 이런 맙소사 정말 하느님은 왜 장기를 맛있게 만드신건지 원망스럽다. 그리고 월래는 30대 남성을 대상으로 하였지만 이번에는 10대들을 대상으로 되었다고 하였다.. 그날 아마도 우리 학교 전교생은 다 야자를 할것이다.. 무사히 정말 무사히.. 다들 승용차나 이런 차들을 피하고! 되도록이면 걸어가는 사람은 골목길로 가지말고 언른 집에 무사히 갔으면좋겠다.. 10월 10일이 한편으로는 진로체험이 있어 기대가 되지만 굉장히 무섭다.

이전글 꽈당 소녀
다음글 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