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촌중학교 로고이미지

6이정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체육시간
작성자 이정서 등록일 13.11.18 조회수 23

우리 1학년은 월요일 체육 1교시와 8교시 수요일과 목요일이 들었다. 우리는 오늘 8교시 체육시간에 오랜만에 피구를 했다. 처음에는 나 현수 기준 다영 민수(한팀) / 경환 사민 예영 효정 용구(한팀)

이렇게 경기를 진행했다. 그런데 중간에 서민수는 집에 갈 시간이 다 되어서 빠지고 우리는 4명.. 불리해 진거지... 음.. 아마.. 그런데 선생님께서는 괜찮다고 하시고.. 아무튼 그렇게 경기를 했는데 우리팀이 졌다. 경기를 하기 전에 선생님께서 진 팀이 이긴 팀에게 과자를 사주라고..ㅋ 아무튼 우리는 또 시간이 남아서 재경기를 했다. 그런데 우리팀이 불리하다고 그랬는데 선생님께서 우리팀으로 들어오겠다고 하셨다. 그래서 좋았는데 갑자기 남사민이 선생님 대신 들어오겠다는 거다.. 그래서 선생님은 상대편으로 가시고 남사민이 들어왔는데 결국 또 졌다..ㅋ 그리고 경기 도중에 나는 소리는 막 질러서 지금 목이 아프다.. 목소리도 간 듯하고.. 아무튼 그렇게 체육시간이 끝났다. 재미있는 시간이였다. 매일 탁구 아니면 축구 아니면 배드민턴만 치니까 좀 그랬는데 오랜만에 피구를 해서 더 재미있었는지도 모르겠다.

이전글 모든 이는 나의 스승이다 (명심보감)
다음글 그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