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사랑방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옥천신문 기사 입니다
작성자 홍기엽 등록일 10.12.17 조회수 284

선후배님 반갑습니다

삼양초 총동문회 회장단 취임식 및 송년의 밤
29회 박찬욱씨 쌀 106포대 후배에 전달도

'삼양초등학교 총동문회 회장단·감사 취임식 및 삼양인 송년의 밤'이 14일 옥천농협에서 열렸다. 11월6일 각 기별이사들이 참석한 총회에서 만장일치로 신임 회장으로 선출된 김용현 신임 회장이 그동안 총동문회를 이끌었던 곽균상 전임 회장으로부터 공식적으로 회장직을 인수받았다.

김용현 회장은 총동문회 활성화를 임기 동안의 목표로 삼았다. 김 회장은 "우리 모두가 주인공이자 연출자"라며 "삼양초등학교 동문회가 잘 운영되도록 동문들의 많은 협조와 도움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또한 총동문회 홈페이지 활성화에도 동문들이 관심을 기울여줄 것을 당부하는 한편, 지역신문과 협약을 맺어 동문들이 내는 구독료 중 일부를 모교에 장학금으로 전달하는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김충제 사무국장은 "총동문회의 성패는 참석률"이라며 "기존에 해오던 기수별 연락망을 이용하는 것 외에도 휴대전화 문자서비스를 이용해 참여를 독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특히 29회 졸업생인 박찬욱(대전 속편한내과 원장)씨가 200만원 상당의 쌀 106포대(10kg들이)를 모교에 기증해 동문들로부터 박수갈채를 받았다. 삼양초등학교는 교내 형편이 어려운 106명에게 쌀을 전달해줄 계획이다.

이와 함께 곽균상씨가 재직기념패를 받고, 총동문회 운영에 도움을 준 동문에게는 공로패를, 총동문회에 도움을 준 사람에게는 감사패를 주었다.

△재직기념패 △곽균상 △공로패 △육인수 △진순장 △조동주 △김기현 △감사패 △정정우 옥천교육지원청 교육장 △이은자 삼양초 교장

<총동문회 임원> △고문 박봉하, 이문기, 안상호, 이관섭, 양무웅 △자문위원 김환옥, 김광성, 김규원, 김성우, 이병훈 △직전회장 곽균상 △회장 김용현 △감사 박정옥, 류재목 △부회장 유상훈, 심대보, 한경환, 홍성권, 고명근 △사무국장 김충제 △사무차장 최용구 △이사 △총무이사 진순장 △재정이사 한은수 △홍보이사 홍기엽 △기획이사 김대훈 △여성이사 정해자 △대외협력이사 곽성헌

 

권오성 인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이전글 북경 입니다(신각수 동문
다음글 회장 이취임식및 삼양인 송년의 밤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