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삼양♥교육사랑 57호(2015.12.30)
작성자 이경화 등록일 15.12.23 조회수 78
첨부파일

 

- 다양한 체험과 책으로 즐거움이 있는 겨울방학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귀여운 자녀들이 학습의 장을 학교에서 가정으로 옮기는 겨울방학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학교보다는 자유스럽게 여러 가지 경험을 하면서 뜻있게 보내는 좋은 시간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스스로 계획을 세워 실천하고 학기 중에 할 수 없었던 많은 체험들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알차고 보람된 방학이 될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특히 올 겨울방학에는 우리학교 모든 어린이가 늘 책과 함께 생활하면 어떨까요? 학부모님들께서도 이 점을 감안하셔서 어린이들이 책을 많이 읽을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주시고, 부모님과 함께 도서관을 다니면서 책을 읽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격려해 주십시오. 또한 어린이들이 규칙적이고 부지런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가정생활 지도를 해 주시고, 외출 시에는 반드시 부모님의 허락을 받고 약속 시간을 지키도록 해 주십시오. 안전사고에 주의하며 낯선 곳, 오락실에 가지 않도록 해 주시고, 불장난, 교통안전에도 유의하도록 부탁드립니다. 우리 학교는 방학 중에도 도서관을 개방하여 어린이들의 학습을 도와줄 것입니다.

학부모님 여러분, 차가운 겨울철 따뜻한 마음으로 자녀와 대화하고 놀이하고 독서하며󰡐눈뜨고 일어나면 화장실로 가서 세수하고 머리 빗듯이󰡑공부하는 습관, 독서하는 습관이 몸에 배도록 옆에서 도와주십시오.

해 주시고, 외출 시에는 반드시 부모님의 허락을 받고 약속 시간을 지키도록 해 주십시오. 안전사고에 주의하며 낯선 곳, 오락실에 가지 않도록 해 주시고, 불장난, 교통안전에도 유의하도록 부탁드립니다. 우리 학교는 방학 중에도 도서관을 개방하여 어린이들의 학습을 도와줄 것입니다.

학부모님 여러분, 차가운 겨울철 따뜻한 마음으로 자녀와 대화하고 놀이하고 독서하며󰡐눈뜨고 일어나면 화장실로 가서 세수하고 머리 빗듯이󰡑공부하는 습관, 독서하는 습관이 몸에 배도록 옆에서 도와주십시오.

 

이전글 삼양♥교육사랑 58호(2016.3.30)
다음글 삼양♥교육사랑 56호(2015.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