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교육만족도 전화설문 평가계획(학부모) |
||||||||||||||||||||||||||||||||||||||||||||||||
---|---|---|---|---|---|---|---|---|---|---|---|---|---|---|---|---|---|---|---|---|---|---|---|---|---|---|---|---|---|---|---|---|---|---|---|---|---|---|---|---|---|---|---|---|---|---|---|---|
작성자 | 정진오 | 등록일 | 11.02.14 | 조회수 | 108 | |||||||||||||||||||||||||||||||||||||||||||
첨부파일 |
|
|||||||||||||||||||||||||||||||||||||||||||||||
Ⅰ. 목 적 교육수요자의 요구와 기대를 진단․수렴하여 기대에 부응하는 교육 정책을 추진하고, 교육수요자 관점에서 교육서비스를 개선함으로써 충북 교육만족도 제고 시․도교육청 평가에서 전국최고의 성과를 유지하여 충북교육 신뢰도 제고 Ⅱ. 관련 근거 2010. 교육만족도 제고 종합 계획(기획관리과-1381, 2010. 4. 5) 2010. 상반기 교육만족도 조사결과 분석(기획관리과-3265, 2010. 8. 19) 2010. 하반기 교육만족도 조사결과 분석(기획관리과-19, 2011.1.4) Ⅲ. 2011. 시․도교육청 고객만족도 평가 실시 조사기간 : 2011. 2월~3월 중 조사대상 : 초․중․고등학교 학부모 조사방법 : 전화설문조사(무작위 추출) 조사문항
|
이전글 | 2011.학부모 교육정책 모니터단 모집 및 신청 안내 |
---|---|
다음글 | 5학년 독서골든벨 학부모참여안내(개학날 1시 삼양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