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삼양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 규정안 공고(의견서 제출 안내)
작성자 삼양초 등록일 21.01.26 조회수 70
첨부파일

'삼양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을 일부 개정함에 있어 취지와 주요내용을 학부모 등 이해관계인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개정안에 대하여 의견이 있으신 분은 의견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개정이유

학부모위원 선출 방법에 전자적 방법을 추가하고, 재난이나 그 밖의 불가피한 사유로 학부모(교직원) 전체회의를 개최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우편투표, 전자적 방법 등으로 학부모위원 또는 교원위원을 선출할 수 있도록 하여 학교운영위원회를 구성할 수 있도록 하려는 것임

 

2. 의견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1. 1. 26.(화) ~ 2021. 2. 2.(화)

나. 제출방법 : 방문, 우편, 팩스, 이메일로 제출

다. 보내주실 곳 : 삼양초등학교 행정실

    - 주소: 충북 옥천군 옥천읍 성암 1길 9

    - 전화: 043-733-5051, 팩스 043-733-5051

    - 이메일: samyangoc@korea.kr

라. 자세한 공고내용은 첨부파일 공고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제162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및 방청 안내
다음글 제161회 삼양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결과 공고